오디오 엔진을 이용하면 굉장히 쉽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1 2 3 4 5 6 7 8 | #include <AudioEngine.h> // 파일명, 루프, 볼륨 설정 int audioID = experimental::AudioEngine::play2d("res/Gigantic Moon.mp3", true); // 볼륨 절반으로 experimental::AudioEngine::setVolume(audioID, 0.5f); // 현재시간을 1초 experimental::AudioEngine::setCurrentTime(audioID, 1.0f); | cs |
AudioEngine.h를 인클루드하고 위처럼 쓰면 된다.
볼륨과 현재시간 외에도 setLoop, setEnable, setFinishCallBack 등이 있다.
'프로그래밍 공부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Running Game 만들기 - 1 (0) | 2018.03.28 |
---|---|
기타 잡다한 팁들 (0) | 2018.03.28 |
애니메이션 사용하기 (0) | 2018.03.28 |
라벨, 메뉴 사용하기 (0) | 2018.03.28 |
Flappy Bird 게임 만들기 - 2 (0) | 201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