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엔진을 이용하면 굉장히 쉽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1
2
3
4
5
6
7
8
#include <AudioEngine.h>
 
// 파일명, 루프, 볼륨 설정
int audioID = experimental::AudioEngine::play2d("res/Gigantic Moon.mp3"true);
// 볼륨 절반으로
experimental::AudioEngine::setVolume(audioID, 0.5f);
// 현재시간을 1초
experimental::AudioEngine::setCurrentTime(audioID, 1.0f);
cs


AudioEngine.h를 인클루드하고 위처럼 쓰면 된다.

볼륨과 현재시간 외에도 setLoop, setEnable, setFinishCallBack 등이 있다.

'프로그래밍 공부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Running Game 만들기 - 1  (0) 2018.03.28
기타 잡다한 팁들  (0) 2018.03.28
애니메이션 사용하기  (0) 2018.03.28
라벨, 메뉴 사용하기  (0) 2018.03.28
Flappy Bird 게임 만들기 - 2  (0) 2018.03.27
Posted by misty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