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친구랑 경성대 트랩코리아에 가서 중세시대 테마를 해보려고했는데 (친구가 이거하면 여기 올클이라고해서) 가는 길에보니까 바로 옆건물에 더락이스케이프라는 새로운 방탈출카페가 생겨있길래 여기로 가게됐다.


여기 카페 컨셉이 타임머신이 개발된 미래인데 그걸 좋은곳에 쓰는사람도 있는반면 나쁜곳에도 쓰는사람이 있을건데 그래서 그걸 과거로 돌아가서 바로잡는? 컨셉이라고 하시더라.



우리가 했던 테마는 1446이라는 테마인데 시간여행자들이 과거로 돌아가서 세종대왕이 훈민정음을 반포하려는 순간 훈민정음을 숨겨버려서 역사가 바뀌었는데 우리가 과거로 돌아가 그걸 찾아서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는 테마라고 하더라. 

뭔가 설명듣고 재밌어보여서 바로 이 방으로 정했다. 난이도는 4


처음에는 한글과 관련된 문제가 많을줄알고 재밌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한자문제가... 

아.. 왜 그생각을 못했지... 이과충이라 들어가자마자 테마 잘못골랐나? 이생각했음ㅋㅋㅋ

그래도 풀다보니까 재밌는문제도 있고 분위기도 나름 색다르고 재밌더라.


힌트는 2개쓰고 41분인가?만에 탈출했다.

이번에는 깔끔하게 탈출했기도하고 문제를 정말 잘풀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음.

여기는 문제도 괜찮던데 다음에 또 와서 몇몇테마를 더해볼까싶다. 재미있었다.

Posted by misty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