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셜록홈즈 망한줄 알았는데 리뉴얼 오픈했다고 문자가 오더라.

테마는 총 4가지

1. 거머리 - 공포스릴러

2. 메리미 - 새드러브스토리

3. 백정의 누명 - 사극

4. 스토커 - 스릴러 (기존 인기방)


사이트가서 보려고했는데 사이트가도 부산대점은 안떠서 테마도 못보고 예약도 못했다.

그래서 그냥가서 남아있는방 하기로했는데 백정의 누명빼고는 다 예약되있어서 이걸로 하기로함.

사이트도 없던데 다들 어떻게 예약하셨는지... 전화로 하신건가 궁금하네..

(문자 온 전화번호는 051-5l6-2333이긴 함)


여튼 그래서 백정의 누명을 하기로했다. 친구랑 나랑 2인플. 난이도는 별4개.

메리미랑 거머리는 4.5랑 5인가 그랬던것같다. (기억이 가물가물.. 확실한건 4개이상)

그리고 여기는 모든 방이 최소 2인이상 필요하게 구성되어 솔플은 안된다는듯.



여기서부터 리뷰 (약스포)



이 테마의 설정은 왕의생일?인가 여튼 잔치에 갔는데 거기서 왕이 암살당함.

거기서 내가 범인으로 몰려서 갇히게 되고 제한시간안에 탈출해서 누명을벗고 진실을 밝히는? 설정이다.


여튼 들어가면 방이 2개이상있고 서로 다른방에 나눠져서 한명은 족쇄, 한명은 목칼을 차고시작한다.

그래서 좀 시작부터 불편하긴함ㅜㅜ..


이 방은 육체형, 두뇌형 고르자면 육체형에 가깝다고 볼수있다. 다른 방들에 비해 머리를 덜써도 된다.

이 테마의 장점을 꼽자면 들어가자말자 잘만들었다고 느껴지는 분위기와 소품?

단점으로는 문제가 진짜 너무너무 적다는거..


막히는 구간마다 힌트를 좀 썼더니 직접 푼 문제도 거의 없는데 탈출해버린????? 테마였다..

난 문제 푸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그래서 굉장히 별로였다고할까..

문제가 일단 너무적고 문제 풀지도 못했는데 힌트쓰니까 탈출해버려서 많이 헤맸는데도 10분이상 남고 탈출했다.


그래서 개인적인 만족도는 굉장히 낮은듯.. 별로 다른사람들에게 추천하고싶지 않은 테마.


Posted by misty_
,